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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 서비스 이용 및 정지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이용약관에 정한대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계속적, 안정적으로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등과 그 밖의 부득이한 경우 또한 서비스의 향상, 장애제거를 
위한 점검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이용자의 허락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 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위의 동조 제2항에서 언급된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를 책임져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전화, 
E-mail 등을 통하여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인터넷전화, 123톡 및 기타 서비스 이용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발송하는 메시지의 발신번호가 블랙리스트(불법 전화번호 목록)에 포함된 번호인 
경우 해당 메시지의 발송 또는 전달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전단의 메시지 발송을 
차단한 후 지체없이 당해 차단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12조 (이용고객의 의무)
1.
이용자는 관계법령과 본 이용약관에서 규정한 각종 규칙과 이용안내 주의사항 등을 성실히 
지켜야 할 의무를 가집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가 부당하게 사용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이용고객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고객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 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어떠한 방법으로든지 소프트웨어를 수정하거나, 수정된 소트프웨어를 사용하거나, 또는 
회사에서 제공한 인터페이스 이외의 다른 방법을 통하여 본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8)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4.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법] 제44조의 7 (불법정보의 유통금지 등) 규정에 따라 다음 각 호의 
내용을 직접 발송하거나 이용고객의 상담사가 발송하도록 방조해서는 안된다. 
➀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내용의 정보
➁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공공연하게 사실이나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의 정보